질문과 답변
안녕하십니까?
먼저 남자로서 군대 갈수 있음을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군대를 통하여 도전정신과 인내 그리고 끈기를 배워 또 다른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 가지 질문을 하셨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학원을 다니면 당연히 바꿀 수 있고 많이 나아지고 현명함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격이 소심하고 목소리가 작다고 하셨는데
사람마다 목소리는 비슷하지만 똑 같지는 않습니다. 사람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겠지만
소심하고 조용한 성격은 대부분 목소리가 작은 편이죠
오히려 목소리 보다는 말하는 방법과 성격을 바꾸시는 것이 빠르게 고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면 성격이 시원한 사람은 목소리도 시원하고, 성격이 밝은 사람은 목소리도 밝은 것처럼 말입니다.
그리고 사람들과 눈 맞춤을 못하신다면 매일 하루에 30분씩 거울을 보며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연습을 해보십시오.
또 사람이 많은 곳에 서면 가슴이 떨려 심장이 터져서 죽을 것만 같은 점도 많은 사람들은 임의 겪었던 것처럼 그러한 경험을 하게 되지만 내색을 하지 않을 뿐입니다 그러한 것은 아무 것도 아니라 는 것을 경험을 통하여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성격을 고치고 싶다고 하셨는데 성격은 때와 장소 상황에 따라 연습을 통하여 자신을 컨트롤하면 성격을 고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긍정적으로 밝게 생각하고 자신감을 가지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이론보다 실전 위주로 이론분석 --> 단상훈련 --> 실전, 실기훈련 --> 영상 분석의 순으로 학습합니다.
답답함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